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물건 지식

토리텍 온열마우스

안녕하세요 별내음입니다. 


이번에 우리 꿀단지가 드디어 회사를 가게 되었습니다.


수족냉증이 있는 우리 꿀단지를 위해 온열기능이 있는 마우스를 구입했습니다.


토리텍 이라는 곳에서 나오는 마우스 입니다. 이곳저곳 찾아봤는데 이 제품밖에 없네요


토리텍 온열마우스 ...


참고로 쿠팡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위 링크를 타고 들어가면 구매하실 수 있어요



뒷면에 설명서가 나와있습니다. 휠을 길게 눌려서 on / off 를 하고

on 상태에서 휠을 클릭하여 모드를 변경합니다.



USB는 이렇게 두군대를 꽂을수 있게 되어 있어요

하나만 꽂아도 잘 작동합니다만,  온열 기능을 사용하려면 둘다 연결하는것이 안정적 인것 같습니다.

온도도 더 빨리 올라가는 것 같아요



1단계인 그린모드입니다만...

사진으론 색갈이 잘 안보이지만, 실제로 사용하면 잘 보여요.



두번째 모드인 적색모드입니다. 이번엔 좀 선명하게 보이네요



그린 모드는 잘 모르겠지만, 적색모드는 따뜻함이 느껴집니다

실제 온도가 궁금해서 집에있는 체온계를 써 봤어요~



확실이 온도가 올라가 있긴 합니다만, 설명서 처럼 45도 까지는 아니네요

체온계라서 정확한 온도 측정에는 무리인것 같아요



빨간색 부분이 온도가 올라가는 부분인것 같습니다.

클릭하는 부분이 온도가 안 올라가는게 조금 아쉽지만

본체라도 올라가니 어딘가 싶네요


실제로 좀 더 사용해 봐야 할것 같습니다.


참고로 쿠팡의 제품페이지에는 별로 설명이 없네요... ㅠㅠ




---------------- 3월 23일 추가 -------------


생각보다 따뜻합니다. 꿀단지가 회사에서 써보고 좋아하네요


겨울이 다 지나간 시점이라 온열의 효과를 계속 누리긴 힘들겠지만,

겨울은 다시 돌아오니까요~ 


이상 별내음 이었습니다.


'잡다한 물건 지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럭셀 핸드믹서  (0) 2017.08.11
코스트코 아디다스 우산  (0) 2017.07.22
코스트코 웰치스 후르츠 젤리  (0) 2017.07.11
코스트코 습기제거제  (0) 2017.07.11
코스트코 버켄스탁 아리조나  (0) 2017.07.11